[27]
받는마법피해량증가 | 15:18 | 조회 0 |루리웹
[2]
정준아름 | 14:25 | 조회 1737 |보배드림
[11]
오차장 | 14:14 | 조회 4957 |보배드림
[10]
타이푼민 | 13:40 | 조회 2778 |보배드림
[5]
김결례 | 13:31 | 조회 1171 |보배드림
[11]
52w | 15:17 | 조회 1170 |SLR클럽
[4]
깔깔외국유머 | 15:17 | 조회 0 |루리웹
[1]
단어사이공백1회허 용 | 15:16 | 조회 0 |루리웹
[10]
이세계멈뭉이 | 15:14 | 조회 0 |루리웹
[15]
깔깔외국유머 | 15:14 | 조회 0 |루리웹
[2]
RideK | 15:04 | 조회 0 |루리웹
[24]
루리웹-0941560291 | 15:11 | 조회 0 |루리웹
[9]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15:13 | 조회 0 |루리웹
[17]
지구별외계인 | 15:13 | 조회 0 |루리웹
[23]
아랑_SNK | 15:11 | 조회 0 |루리웹
댓글(25)
타임리프 컨셉 스타3라 해도 믿겠어
UI향상때문인건지
퀸이 ㅈㄴ 잘쓰이고 좋더라
인스네어가 그냥아주
ㄹㅇ 스타1 UI 개편된 세계선을 보는거같아
보니까 스2가 더 유리한것도 있고 스1하던 사람들이 스2 이해도가 낮아서 지는 것도 많은거같음
스1 좀 상향해놓은걸텐데
견제나 병력 돌리기 병력 생산 등은 보통 스2가 좋다더라 특히 스2 테란
근데 마법은 스1이 돌아이인 경우가 많아서 마법 유닛을 많이 쌓아두면 스1이 2보다 더 쌘 경우도 많음
어짜피 제작자가 밸런스 패치하는 거여서 결국에 밸런스 잘잡힐듯
스1 쪽이 자원 후달릴 거 같은데.
이건 스2 모드임?
마법유닛 자체는 스1이 더 센 느낌이고 그 마력을 없애는 기술은 스2가 더 센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