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게임이 기원이 되어서
일본게임에서 중국인들이 만든 밈의 영향을 받아
미국인들의 손길을 타고
그게 다시 중국 내에 수입되어
다시 한국으로 수출되고
거기에 중국게임 밈이 다시 결합되어 완성됨
[14]
암암이 | 16:10 | 조회 622 |SLR클럽
[12]
| 16:25 | 조회 0 |핫게kr
[10]
유리창떠들썩파랑나비 | 16:18 | 조회 0 |루리웹
[8]
토네르 | 16:17 | 조회 0 |루리웹
[8]
웃긴것만 올림 | 16:15 | 조회 0 |루리웹
[14]
인형 메리 | 16:15 | 조회 0 |루리웹
[22]
멧쥐은하 | 16:14 | 조회 0 |루리웹
[10]
라흐바 | 16:14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1099037706 | 16:13 | 조회 0 |루리웹
[11]
씪씪 | 16:13 | 조회 0 |루리웹
[28]
멀티샷건 | 16:11 | 조회 0 |루리웹
[25]
루리웹-1219474291 | 16:10 | 조회 0 |루리웹
[19]
아아나테마 | 16:10 | 조회 0 |루리웹
[16]
죄수번호-2853471759 | 16:09 | 조회 0 |루리웹
[13]
봐라될놈은된다 | 16:09 | 조회 0 |루리웹
댓글(13)
벼부이....
이게 국제화고 세계화지
밈의 진화도
여러개 존나섞인 ㅋㅋ
이게 그러니까 우민하 정책인가 그건가?
뜌땨이...
간단한 밈으로 보이지만 최소 4개 국과 4개 게임의 콜라보레이션
그래.
다같이 멸망으로 가는거다.
평화롭고 이상적인 문화교류의 예시
근데 결과물이 저능아인
소울워커 인기 많았나보네
댕라가 세계구급 밈이 된 건에 대하여
4게임 4개국이 합친 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