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최적화와 타격감에 미쳐있다
[0]
보추의칼날 | 01:59 | 조회 0 |루리웹
[3]
AnYujin アン | 01:57 | 조회 0 |루리웹
[13]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0]
指鹿爲馬 | 01:54 | 조회 134 |SLR클럽
[5]
라임유자차 | 01:49 | 조회 85 |SLR클럽
[3]
주장은내가.증명은네가. | 01:56 | 조회 0 |루리웹
[19]
Prophe12t | 01:53 | 조회 0 |루리웹
[4]
가카 | 01:53 | 조회 0 |루리웹
[2]
김밥이다 | 01:53 | 조회 0 |루리웹
[5]
무임승차대상 | 01:52 | 조회 0 |루리웹
[15]
모트 | 01:50 | 조회 0 |루리웹
[6]
AnYujin アン | 01:50 | 조회 0 |루리웹
[18]
라스테이션총대주교 | 01:48 | 조회 0 |루리웹
[27]
BoomFire | 01:47 | 조회 0 |루리웹
[10]
주장은내가.증명은네가. | 01:39 | 조회 0 |루리웹
댓글(36)
높은 사양을 맞추고 여러 조건을 능동적으로 조정해서 플레이하는 '게이머' 가 아닌, 천차만별 사양의 보급형 가정용 PC에서 설치하고 플레이하는데 그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교류하기까지 해야 하니 '아무튼 기본'은 맞추는 게 필수인 시장이라나?
어떻게든 피씨방 보급형 컴퓨터로 MMO 게임을 돌아가게 만드려는 뼈를깎던 노력이..
일본 게임을 일단 베껴본다 ㅋ
라이브 서비스형 게임 위주로 만들다 단련된 절약능력....!
게임방송같은거 보면 채팅에 항상 타격감 언급하는 사람들 진짜 많긴해요 ㅋㅋㅋㅋ
안해봤지만 창세기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