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최적화와 타격감에 미쳐있다
[5]
검은돛배 | 00:17 | 조회 844 |보배드림
[1]
회상(回想) | 02:16 | 조회 163 |SLR클럽
[1]
指鹿爲馬 | 02:14 | 조회 288 |SLR클럽
[55]
| 02:25 | 조회 0 |핫게kr
[20]
| 02:25 | 조회 0 |핫게kr
[30]
| 02:20 | 조회 0 |핫게kr
[13]
안면인식 장애 | 02:16 | 조회 0 |루리웹
[6]
보추의칼날 | 02:13 | 조회 0 |루리웹
[4]
코코아맛초코우유 | 02:13 | 조회 0 |루리웹
[4]
AnYujin アン | 02:12 | 조회 0 |루리웹
[4]
GNT-0000 QUANTUM | 02:10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2319761825 | 02:10 | 조회 0 |루리웹
[15]
AnYujin アン | 02:09 | 조회 0 |루리웹
[18]
안면인식 장애 | 02:08 | 조회 0 |루리웹
[19]
안면인식 장애 | 02:06 | 조회 0 |루리웹
댓글(36)
높은 사양을 맞추고 여러 조건을 능동적으로 조정해서 플레이하는 '게이머' 가 아닌, 천차만별 사양의 보급형 가정용 PC에서 설치하고 플레이하는데 그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교류하기까지 해야 하니 '아무튼 기본'은 맞추는 게 필수인 시장이라나?
어떻게든 피씨방 보급형 컴퓨터로 MMO 게임을 돌아가게 만드려는 뼈를깎던 노력이..
일본 게임을 일단 베껴본다 ㅋ
라이브 서비스형 게임 위주로 만들다 단련된 절약능력....!
게임방송같은거 보면 채팅에 항상 타격감 언급하는 사람들 진짜 많긴해요 ㅋㅋㅋㅋ
안해봤지만 창세기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