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오밤나케어 | 13:19 | 조회 0 |루리웹
[0]
혈혼귀렵 | 13:18 | 조회 0 |루리웹
[6]
이세계멈뭉이 | 13:18 | 조회 0 |루리웹
[8]
Forza Inter | 13:15 | 조회 0 |루리웹
[13]
열받은키티 | 12:57 | 조회 538 |보배드림
[2]
찢썩 | 12:35 | 조회 514 |보배드림
[3]
으아아아아살려줘 | 13:15 | 조회 0 |루리웹
[4]
tkddms92 | 12:09 | 조회 1224 |보배드림
[5]
서버의흰자 | 13:25 | 조회 0 |핫게kr
[0]
후룩후룩후루꾸 | 13:20 | 조회 0 |핫게kr
[8]
곽사장 | 13:20 | 조회 0 |핫게kr
[0]
Gregg_Araki | 13:15 | 조회 0 |핫게kr
[15]
| 13:15 | 조회 0 |핫게kr
[8]
루리웹-36201680626 | 13:18 | 조회 0 |루리웹
[6]
데스티니드로우 | 13:17 | 조회 0 |루리웹
댓글(7)
민간 콜센터도 도입되는건가?
그러면 좋을텐데 거기는 원청이 따로니 어렵지 않을까. 대놓고 욕받이 하라고 하청 쓰는건데
대체 왜 콜센터에 전화해서 전화로 욕지거리를 하는지 이해를 못 하겠어
욕하면 뭐 처리가 빨리 되기를 하나.. 안되는게 되기를 하나..
뭐 터지고 고치려 하지 말고 진작 좀 하지..
근데 저러면 더 민원넣고 지랄할텐데 그런 경우에 제대로 보호는 해주는게 맞고?
끊을게요 한마디하고 끊음되지
시행은 좋은데 실제 현장에서 의미있게 적용할지 걱정임 생각보다 기관들의 높으신분들은 존나 보수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