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피파광 | 00:23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8218530081 | 00:22 | 조회 0 |루리웹
[24]
쏭샬라바랴 | 00:22 | 조회 0 |루리웹
[25]
밤끝살이 | 00:21 | 조회 0 |루리웹
[2]
살아있는성인 | 00:20 | 조회 0 |루리웹
[3]
닉넴뭐로해야멋질까 | 00:19 | 조회 0 |루리웹
[10]
Nuka-World | 00:15 | 조회 0 |루리웹
[20]
퍼가요♥ | 00:15 | 조회 0 |루리웹
[4]
소취 | 24/05/03 | 조회 775 |보배드림
[5]
용산에이스 | 24/05/03 | 조회 2218 |보배드림
[1]
기부앙마 | 24/05/03 | 조회 781 |보배드림
[10]
A7M4_Lee | 00:09 | 조회 748 |SLR클럽
[12]
행성X | 00:15 | 조회 0 |핫게kr
[9]
파워드링크 | 00:15 | 조회 0 |핫게kr
[16]
★´`°³о涅槃о³°`‘★ | 00:15 | 조회 0 |핫게kr
댓글(23)
안전관련해서 vr체험 사용 많이됨
용접이 진짜 손끝의 미세한 흔들림에도 차이가 발생하는데
VR이 그런것까지 물리앤진으로 구현 가능한가?
CPU랑 글카를 빡빡하게 갈구면 불가능한건 아니긴 한데...
아마 실습장형 현장에선 가능할거 같은데...
휴대사양으로 그 레벨은 좀 힘들거
기술이 발전한다면 언젠가는 되겠지
이제 시작인거고
저거 대학교때 써봤는데 그렇게 까지 세밀한건 아니고 그냥 운봉 스피드랑 비드 폭 정도만 측정함
VR의 순기능
뭐 아예 안한거보단 나을꺼 같지만 결국 실전가서 다시 감잡아야할듯
낚시, 양궁, 탁구, 복싱, 야동감상, 야겜, 야구, 축구(골키퍼만), 운전, 비행, 롤로코스터 체험 , 영화감상 따위만 하는 나는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