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오늘의유머 (34220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도로니 | 18/04/24 13:47 | 추천 55 | 조회 5026

저좀 도와주세요ㅠ +350 [9]

오늘의유머 원문링크 https://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390479

내용이 길어질 것 같으니 마지막에 세줄요약 해놓겠습니다.

-
눈팅만 하다가 글을 처음쓰는거라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지만 한번 써볼게요

작년 12월 말 군대에서 혹한기 훈련을 했습니다. 17년도 3월군번이기에 한참 모든 작업들을 담당할 시기였죠 혹한기훈련은 3박4일동안 철야로 진행하며 실제 전쟁이 났을경우 하는 메뉴얼과 똑같이 하게 되었습니다.

잠을 아에 안자진 안고 소대장 관할하에 조금씩 자긴했지만 밥도 맛없고 잠도 못자는 이틀째가 되던 날부터 모든 사람들이 날카로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공병이었고 그중 철조망을 옮기는 작업을 할때 한 후임이 들고있던걸 놔버렸고 그에 무게중심이 틀어져 모두가 바닥에 던지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놔야할때 하필 잘린 나이테가 있어 놓던중 발에 걸려 철조망에 넘어졌고 온몸에 바늘구멍과 눈이 찔리게 되었습니다.

찔리자마자 곧장 사단의무대로 가게되었는데 그때부터가 지옥의 시작이었어요. 아무것도 모르는 사단의무대에서 몸에 구멍난 곳만 꼬매고 눈에는 안약만 넣어줬습니다. 오히려 혹한기 안해서 좋겠다며 꾀병인듯한 말을 했고 너무 아픈 나머지 수차례 눈이 너무 아프다고했지만 시간지나면 괜찮아질거라는 말만했습니다. 그날저녁 눈에서 피가나왔고 급하게 일동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일동에 입원해서 수술을 했지만 망막이 찢어진 후 제대로 된 응급처치가없어서 점차 시력을 잃어갈거라네요ㅡㅡ

이게 말이되나싶어서 혹한기끝나고 바로 병가신청하고 병원에 가게되었습니다. 이대병원에서는 지금 바로 수술해야된다며 수술일정을 제 허락도 없이 잡았습니다. 이에 군인이라 부대허락이 필요하다며 잠시 기다려달라했고 보급관한테 전화해보니 일단 부대와서 다시 병가를 나가라고 합니다.

부대로 복귀하니 병가는 내보내주지않고 일동병원에서 치료하라고만 하더니 10일정도지나서 현부심을 신청했다고 합니다. 제 허락도 안받고 현부심을 진행하고있었고 동의를 구하길래 여기 있다간 진짜 병신이 될것같아 나가겠다하고 일주일후 나가게되었습니다.
( 현부심이 아닐수도있습니다. 군에서 다친터라 800만원을 받았습니다.)

전역하고 다시 병원에가보니 치료가너무늦어 대수술로 바뀌었고 금액도 제가 가진돈으로는 턱없이 부족할만큼의 금액으로 바뀌어 같이사는 형들이 돈을 모와 부족한 돈을 내줬습니다.

수술결과 이미 손상된걸 복구시키는건 불가능하고 시력이 점차 나빠져 다친 눈이 실명될건데 그 시기를 늦추는것만 된다하였고 그이후 반대쪽 눈도 실명이 될거라고하네요..

수술소식듣고 두달간 술만처먹으며 폐인같이 살았습니다. 같이사는 형들도 처음에는 이해를 해줬으나 수술비에 생활비에 아무것도안하고 돈만 축내는 애가 있다보니 이젠 버거운가봅니다.
(셰어하우스로 형들 2명이랑 같이삽니다. 가족은 없어요)

일단 변호사를 선임하여 군에 소송을 걸었습니다. 이길가능성은 낮다지만 실명된것치곤 보상이 수술비 반도안되서 했고 이건 변호사분이 알아서 해줄 일인데

제가 팸코형님들게 부탁하고싶은것은 혹시 해피빈이나 크라우드펀딩 같이 제 사연을 올리고 후원이나 기부를 받는 걸 하고싶은데 제가알고있는 모든 곳에 올렸어도 후원을 못올리게합니다 이쪽에 대해 잘 아시거나 후원받을 수 있게 도와주실분 있으신가요..

도와주세요  이제 일어나 다시 무언갈 해보려는데..막막합니다

세줄요약
1.혹한기 훈련중 다침 군의 늑장대응으로 실명까지 될 상황입니다.

2.이미 시력차이가 너무심해져서 안경을 쓰긴하지만 불편함을 느낄정도고 실명이 거의 확실시 되는와중에 수술비 반도안되는 800이란보상이 합당한 보상맞나요?

3.병원비랑 변호사비등 돈들어갈곳이 많아 펀딩쪽에서 일하거나 잘 아시는분 제가 할 수 있게 좀 도와주실분 있으신가요? 금전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펀딩이나 후원이 필요할것같은데..
[신고하기]

댓글(11)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