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오늘의유머 (34216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wanda | 17/12/12 08:26 | 추천 50 | 조회 995

이재정 의원의 후원금 모집 동영상 홍보! -- 후원회장이 나서봅니다. +75 [6]

오늘의유머 원문링크 https://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380362

안녕하세요, 저는 이재정 의원의 오랫 벗이자 후원회장 감투를 쓰고 있는 김서경이라 합니다.

지난 해 우리 이재정 의원을 응원해 주시고, '똑소리 나는' '재정누나'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오유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은 유독 징했던 것을 잘 알고 있어요.
비록 베오베 눈팅러로만 활동했지만, 이재정 의원에 대한 칭찬에는 나름 뿌듯해 하면서 '추천'을 누르곤 했답니다 ㅎㅎ;;

국회의원 후원회장이라고 다른 삶을 사는 것도 아니고, 특별히 후원회 활동을 하는 것도 아니예요.  
오히려 의정활동에 방해될까봐 연락도 자주 못하고 얼굴은 뉴스 통해서나 볼 수 있구요.

그런데 이번에 의원실에서 후원금 모집을 위해 세상 열정 다 바쳐 동영상을 만들었다는데, 며칠 전에 만들었다는데 영.... 뜨지를 않네요. (>.,<;;)

제가 나서게 되면 애써 제작하신 의원실 식구들 밥숟가락 뺏는 것 같아서 내심 다른 분들이 널리 퍼뜨려주시길 기대했는데, 비서관님들도 쑥스러운지 퍼뜨리지 못하고, 며칠 지나니 조회수도 팍팍 안오르고,,,

에라 안되겠다. 그냥 '평범한' 후원회장 카드 한 번 더 팔아버리자, 하고 제가 다시 나서봅니다.

국회의원 후원회장이 아무나 하는것도 아니지만,
이렇게 평범한 사람도 후원회장 할 수 있는 사람사는 세상에서, 그 특권 한 번 더 누리며 홍보 좀 할께요.

이쁘고 말 잘하는 이재정, 세상에 대한 따뜻한 시선으로 정도를 지켜가는  이재정, 게다가 연기력에 영어발음까지 그뤠잇!한 우리 이재정 의원실이 만든  "이재정의 영수증 - 후원금은 잘 쓰는 것이다"편을 많이 많이 퍼뜨려 주세요~

그리고 더 잘하라고 후원도 해 주시면...호호홋~~

https://youtu.be/N2dp-zbs240

(p.s. 이 글 보게될 오유징어 기환, 범준, 준수, 은영 니들도 꼭 후원금 내랏!! )


운영하던 여행카페는 경영악화로 접고 신사역 주변의 회사 다니는 이재정 국회의원 후원회장

김서경 올림
[신고하기]

댓글(8)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