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InGodWeTrust | 20:06 | 조회 516 |SLR클럽
[14]
California.T | 19:57 | 조회 460 |SLR클럽
[11]
California.T | 19:56 | 조회 347 |SLR클럽
[15]
midii | 19:59 | 조회 422 |SLR클럽
[9]
T34-85 | 19:32 | 조회 249 |SLR클럽
[9]
coviz | 19:42 | 조회 319 |SLR클럽
[6]
투잡러 | 19:27 | 조회 460 |SLR클럽
[7]
InGodWeTrust | 19:31 | 조회 596 |SLR클럽
[13]
부산10냥이집사 | 19:24 | 조회 467 |SLR클럽
[13]
poiuyhjkl | 19:22 | 조회 1257 |SLR클럽
[18]
운동사나이 | 19:12 | 조회 757 |SLR클럽
[23]
아이씐나 | 19:01 | 조회 673 |SLR클럽
[8]
리치여장군 | 18:53 | 조회 653 |SLR클럽
[16]
Film KING | 18:51 | 조회 688 |SLR클럽
[14]
꽃보다오디 | 18:34 | 조회 291 |SLR클럽
댓글(6)
효과가 없으니까요..ㅋㅋㅋ
차 팔아야 하니깐요
그렇게 좋으면 순정으로 -> 엑스티어 -> 검아웃
수출차는 첨가제 넣으라고 매뉴얼에 박아놨음류
흡기야 크리닝이 안된다고 하고 연소실 내부 크리닝해서 뭐하냐? 싶기도 한데 내시경 카메라로 볼 수 있는게 연소실 내부벽 뿐인거지 링 고착을 예방해주는게 주요한 기능이죠, 오일먹고 벽 긁고 이거 피스톤링 오일링에 카본껴서 그런거니까요
크게 유의미 하지 않은데다
짧게 타고 바꾸는 사람도 있고
오래 탄다한들...
무안 첨가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