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경유차는 환경부담금을 내고 있습니다.
휘발유 오너들은 모르는 사람이 많더군요
그리고 최신 디젤차는 요소수나 dpf를 장착해서 가솔린 차보다 매연이 덜 나옵니다.
물론 차를 구입할때 베기가스 저감장치의 값을 지불하죠 비쌉니다.
의무입니다.
그리고 미세먼지의 주범은 중국인건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인데 정부는 듣기는 하는거 같은데 계속 헛소리만 합니다.
타이어에서 나오는 미세먼지도 만만치 않구요
디젤인상되었을때 운송비용이 오르고 그 결과 물가상승을 초래하게됩니다.
위의 사항을 고려했는데 미세머니 타령으로 디젤을 인상한다는건
그냥 삥뜯는겁니다.
담배값을 올린다고 흡연자들이 금연을 합니까?(이것도 ㅁㅊㄴ이 싼 똥인데 그냥 모른척)
올려서 득을 본 건 정부 밖에 없습니다.
경유값올린다고 디젤 안탈까요? 탑니다. 차를 샀는데 몇백원올랐다고 팔기도 그렇잖아요?
그럼 미세먼지도 못잡고 세금만 더 거둬가는건데
문정부 출범해도 돈이 좋긴 한가봅니다. 앞에서는 그렇게 서민생각하는 척하면서
어떻게 하면 더 증세할 수 있을까 방법찾는게 한표가 아깝네요.
증세한 세금이 어디로 갈건지도 대충 알거 같기도 합니다.
이번 정부도 실패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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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178)
운수업으로 먹고 사는 사람 많을텐데 당연한거 아닌가
다끄네 같은 공감능력 없는 사이코패스인가 그런 사람들이 처할 어려움은 1도 생각 못하는...
오늘 너무 많이 잤습니다 오늘 하루 실패네여
에휴~~~~기레기 설레발~~~~
아직 결정된거 아무것도 없다니까~~~
벌써 실패한 정부가 되부렸네
ㅋㅋㅋㅋ
고작 몇백원에 ㅉㅉㅉ
ㅉㅉㄴ
미확정 내용으로 논란 조장글 비추요~
결론은 끝에있구나 ㅋㅋ
어그로성공!!
경유 떡밥 하나 물고 이번 정부 실패라니..
불의는 참아도 불이익은 못참는 뽐뻐답네
도대체 무슨 근거로 최신 디젤차량들이 가솔린차보다 깨끗하다도 말씀하시는건지? SCR 같은 장치는 디젤 차량중에서도 극히 일부 차량들에만 달려있는거고 대부분의 유로 6 차량들이 실도로 주행시 기준치보다 훨씬 많은 PM과 NOx를 배출한다는게 뽀록난게 디젤 게이트인데. 그나마 연식이 지나 저런 오염저감창지들의 성능이 하락하기 시작하면 그냥 환경 재앙이 되는게 디젤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