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136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미니1981.. | 17/07/26 23:26 | 추천 110 | 조회 3755

화가나네요. 여자들 운전 +859 [22]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28983

오늘 회사 주차장에서 저희 직원이 다른차가 제차에 문콕한 것을 목격하고 문콕한차 차주한테 가서 얘길했더니 끝까지 안했다고 우기네요. 참 사람같지 않은 여자들 많네요.
거기다 아래층 X블XX 뭔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커피숍하는 사장은 지네 가게 손님이라도 감싸기 바쁘네요. 광주 월산동에서 커피,가구 파는 가게인 것 같은데 상호는 말 못하겠네요.대남대로 큰 길가에 있는 가게인데..참 더럽네요. 인성은 평생 안바뀌는 것 같습니다. 오늘 날도 더운데 진짜 두년놈들 찢어버리고 싶었네요.제 차가 검은차입니다.

옆이라 블박도 안나오고 거기다 cctv는 측면에서 찍혀있고 목격자가 있는데도 불과하고..
운전석 문짝을 이래놨는데 기술자한테 얘길했더니 25~30나온다네요. 한판에 7만원 싼 곳도 있긴한데 그냥 맡기던데 맡겨야할 듯 하네요.
문콕으로 경찰불렀더니 조서 못쓴다고 해서 뺑소니로 신고해서 조서 쓰고 왔네요.
아줌마한테 진짜 문콕 안했냐고 했더니 모른답니다. 돈 내라고 안할테니 사과만 하라고 했더니 안한답니다. 경찰서에서 전화 왔는데 상대방이 애들학원간다고 조서쓰러 못 온다고 애들하고 밥먹는다고 조서 못 쓰러온다고 그랬다고 하소연을 하네요. 이미 첨부터 예상은 했지만 예상대로 가니깐 참 싫으네요. 안운하시고 여자가 옆에 차대거나 그러면 무조건 피하세요.
도로에는 아몰랑 박근혜가 넘쳐나네요.
제가 화가 나서 말이 좀 거칠어 졌습니다. 욕만 하지 마세요.그리고 붓펜이나 이런거 추천도 받습니다. 정말 오늘 화가 많이 났습니다. 이해바래요. 오죽했으면 글을 올릴까요!
image_pop(this);

image_pop(this);

[신고하기]

댓글(1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