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297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michinga.. | 24/04/16 15:10 | 추천 22 | 조회 1535

음식점 직원이 저한테 국물을 쏟았습니다. 근데 어쩌라고 합니다 +213 [20]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734025

KakaoTalk_20240416_145417703.jpg

 

 

image.png

 

*먼저 말씀드리지만, 정말 예의바르게 말씀드렸습니다.

점심시간 신사역 근처 부대찌개 가게에 들어가 자리에 앉으려하는데 4-4로 붙은 8인 테이블 밖에 없더라구요.

(큰규모 가겐데 가게 안에 텅텅 비었습니다. 30% 정도?)

셋이서 가서 앉아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직원이 방금 먹고 나간 테이블 치워줄테니 기다리라고 하고 저는 자리에 앉아있었습니다.

아주머니 오시더니 테이블 위의 더러운거 슥슥 모으면서 닦는데 마지막에 슉 하고 저한테 날려버리더군요????

바지랑 속옷까지 젖고 테이블 위 건더기도 다 튀었습니다.

당황한 아주머니가 그 닦던 더러운 걸레로 제 바지를 닦아주더라구요?

그러면서 "하... 좀 치우고 앉지 왜 미리 앉아서는..." 혼잣말로 중얼거리더라구요.

어이가 없어서 아주머니한테

"그런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할 게 아니라 사과먼저 하는게 예의아닌가요? 바지 이렇게 만들고 그게 할 소리에요?"

하니까 그제야

"죄송합니다. 제가 첫출근이라..." 라면서 헛소리를 하더군요.

이때도 쏟아서 더럽혀서 미안한게 아니라 첫출근이라 일이 미숙해서 그렇게 됐다. 라는 뉘앙스로 얘기하더라구요.

"연청바지라 부대찌개 기름, 붉은 국물 이거 빠지지도 않아요. 그냥 물어주세요." 하니까

"지금 점심시간이라 바쁘니 연락처 드릴게요." 라길래 연락처 받고 왔습니다.(가게 손님 오기 전이라 많이 비어있었습니다)

98000원짜리 바지였고 문자로 바지 가격 절반가격만 주세요 하고 연락처로 바지 링크 드렸습니다.

나중에 아주머니한테 전화하니까 첫마디가

죄송합니다. 괜찮아요?도 아니고

"빨래 했어요?" 였습니다.

"빨래해서 지워보고 안지워지면 제가 뭐 세탁비 정도 주는게 맞지 세상 만만하게 보지 마세요"

-?????????

당연하게 "바지 갈아입고 빨래부터 했어야죠" 라는 말에

-회사 점심시간에 갔는데 빨래를 어디서 하라는거죠? 그거 빨래하면 저는 팬티만 입고 일 하나요?-

무슨.. 점심시간에 바지에 국물 쏟을거 생각해서 2벌씩 입고 다니나요?

연락처 줄때랑 태도가 너무 달라져서 한바탕 했습니다.

그냥 아예 대놓고

"손님이 치우기도 전에 왜 앉아있었어요? 그게 잘못된거죠." <- 자리 많았는데 굳이 치우지도 않은 자리로 안내해줌

"다들 앞치마 하는데 하지도 않았잖아요?" <- 테이블 치우기도 전에 앞치마 하는 사람이 있나?

"손님처럼 비싼바지 입고 그렇게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제발 안왔으면 좋겠어요."

라는 ㄱ소리를 들었습니다.

말도안되는 소리에 피해자는 난데 왜이렇게 가해자는 당당하고 나만 스트레스 받고 열받지? 생각하면서

1.(중요)회사 근처 세탁소에 맡기고 이 아줌마랑은 말이 안통한다.

[신고하기]

댓글(18)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