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통화 내용을 들으시고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시나요?
저도 왠만하면 적당히 타협해서 해결하려고 해도
참존과 아코에 행동에 화가나서 참을수가 없네요
어떻게 증상이 있는걸 알면서 확인을 하지 않겠다고 하며
어떻게 아코에 콜센터 팀장이라는 사람이 본사 고객센터 이매일 주소를 모르고
고객한테 알아서 찾으라고 할수 있는건지 최소한 정말 몰랐다면 찾아주는 척이라도 하던지
이건 저를 자기들 한참아래로 보지않고서는 절대로 할수없는 행동입니다
이러니 제가 더 오기가 생겨서 끝을 낼수가 없는겁니다
만약 미국이라면 저들이 과연 저렇게 할수 있을까요?
독일 본사에서 내가 납득할수없는는 답변이 오면 갈때까지 가볼가 합니다
독일에서 제차를 이런식으로 생산 했다고 인정하면 본인들 생산 품질력에 커다란 오류가 있음을 인정하는거니
그럼 세상에 알리고 마무리 지을거고 독일에서도 하지 않았다고 한다면 아코와 참존 절대 그냥 넘어가지 않겠습니다
[3]
컵팡 | 24/04/26 | 조회 1676 |보배드림
[7]
컬럼버스 | 24/04/26 | 조회 2469 |보배드림
[7]
등꽃 | 24/04/26 | 조회 1723 |보배드림
[7]
컵팡 | 24/04/26 | 조회 2609 |보배드림
[4]
신풍아 | 24/04/26 | 조회 2228 |보배드림
[4]
컵팡 | 24/04/26 | 조회 987 |보배드림
[5]
뿌리깊은존슨형 | 24/04/26 | 조회 944 |보배드림
[23]
신풍아 | 24/04/26 | 조회 6575 |보배드림
[3]
무적광개토 | 24/04/26 | 조회 2044 |보배드림
[5]
용산에이스 | 24/04/26 | 조회 2431 |보배드림
[7]
열일하는자영업차 | 24/04/26 | 조회 2086 |보배드림
[3]
무적광개토 | 24/04/26 | 조회 3627 |보배드림
[0]
유게이 | 24/04/26 | 조회 888 |보배드림
[14]
컬럼버스 | 24/04/26 | 조회 4935 |보배드림
[1]
슈팝파 | 24/04/26 | 조회 1483 |보배드림
댓글(47)
와...완전 어이상실이네여....빡돌아서...미쳐버릴듯
진짜 아우디는 탈차가 못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