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146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스파크RS.. | 18/03/17 17:42 | 추천 70 | 조회 2394

더뉴 카니발의 가격은 정말 저렴해진것일까? +801 [10]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57106

안녕하세요?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니발VS더뉴 카니발의 트림별 옵션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파워트레인은 카니발은 2.2R (유로6)+6단 자동변속기,더뉴 카니발은 2.2R엔진 (유로6C)+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되어 있습니다.

비교대상은 가장 많이 구입하는 디젤 엔진에 9인승으로 하였습니다.(11인승은 트림 축소로 비교가 어렵습니다)

이것이 올뉴 카니발 가격표입니다.

더뉴 카니발 나오기 직전의 가격표로,'노블레스 스페셜'까지 추가된 완전 끝물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것은 더뉴 카니발의 가격표로, 오늘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최신 자료입니다.

먼저 럭셔리 트림입니다.

올뉴 카니발에서의 선택가능 품목:네비게이션(8인치)+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듀얼선루프(크롬루프라인 추가),파워슬라이딩 도어,드라이브와이즈l 입니다.

(참고로 올뉴 카니발의 드라이브 와이즈l은 SCC,AEB,BSD,LDWS,오토 하이빔(HID),7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 적용)

더뉴 카니발에서의 선택품목은 듀얼선루프(크롬루프라인+LED룸램프),UVO네비+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버튼식 파워 슬라이딩 도어,19인치 휠+LED헤드램프+LED안개등,하이패스 룸미러 입니다.

가격이 변동된것은 선루프(기존 90만원 에서 95만원으로 +5만원),네비게이션(기존 105만원에서 UVO추가로 85만원 -25만원)뿐이네요.

그러면 사양이 변동된것을 보겠습니다.

기존 카니발에 있었는데 삭제된것은 ?1열슬라이딩헤드레스트(전트림 삭제),하이패스 시스템(옵션 25만원 적용),옵션에서 삭제된것은 드라이브 와이즈l 입니다.

?기존 카니발에선 없었지만 더뉴 카니발에서 추가된것은 스마트 디스플레이 오디오(후방카메라 포함)입니다. 이로 인해 UVO옵션은 저렴하게 내놓을수 있었는듯 합니다.

7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를 선택할수 없고,능동 주행보조시스템역시 선택할수 없습니다.

이런 변동사항이 있는 더뉴 카니발(럭셔리)의 가격은 105만원 인상된 3150만원.

2번째는 프레스티지입니다.

올뉴 카니발에서 선택할수 있는 옵션은 스마트 네비게이션or스마트 네비게이션+어라운드뷰,듀얼 선루프,컨비니언스,드라이브와이즈ll입니다. 드라이브 와이즈ll은 위의 옵션 사양에서 BSD를 제외한 것입니다.

더뉴카니발의 옵션은 듀얼 선루프(LED룸램프),드라이브와이즈l,네비게이션(UVO+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LED헤드램프&LED안개등입니다.

기존 카니발에 있었는데 삭제된것은 후측방 경보시스템(BSD),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입니다. 옵션으로 삭제된 것은 컨비니언스 입니다.

컨비니언스가 옵션에서 삭제되어 스마트테일게이트와  220V인버터를 가지려면 각각 노블레스 이상,노블레스 스페셜로 가야합니다.

더뉴카니발에서 추가된것은 우드그레인,동승석 전동시트,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우드그레인+가죽핸들입니다.

BSD가 옵션으로 빠졌네요.옵션 변동사항은 듀얼 선루프 가격이 5만원 올랐고,LED헤드램프(HID대체)+LED안개등이 추가되었네요.

이런 변동사항이 있는 더뉴 카니발(프레스티지)의 가격은 90만원 추가된 3470만원.

다음으로는 노블레스 입니다.

올뉴 카니발에서 선택할수 있는 옵션은 UVO네비+AVM(어라운드 뷰)+JBL오디오,듀얼선루프,드라이브와이즈ll,컨티넨탈 타이어가있습니다.

더뉴 카니발에서 선택할수 있는 옵션은 드라이브와이즈,듀얼선루프(LED룸램프 포함),컨비니언스,서라운드뷰 모니터입니다.


올뉴카니발에 있었지만 삭제된 옵션은 HID헤드램프(LED헤드램프로 변경),운전석 메모리 시트(아웃사이드미러),운전석 이지 억세스,후진연동 자동 하향 아웃사이드 미러입니다.

더뉴 카니발에서 추가된것은 EPB(오토홀드포함),LED헤드램프,LED안개등,UVO네비가 있습니다.

참고로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스마트 트렁크는 노블레스 트림부터 적용됩니다.

기존에 기본 적용되었던 메모리시트 패키지를 옵션으로 50만원에 제공하며,JBL(더뉴 카니발은 크렐)과 컨티넨탈타이어는 선택조차 불가합니다.

이런 변경사항이 있는 더뉴 카니발(노블레스)의 가격은 95만원 인상된 3820만원.


마지막으로 노블레스 스페셜입니다.

올뉴카니발에서 적용가능한 옵션은 UVO네비+JBL,듀얼선루프,드라이브와이즈 입니다.

더뉴 카니발에서 적용가능한 옵션은 드라이브 와이즈,듀얼선루프(LED룸램프 포함)+프리미엄 팩입니다.


올뉴카니발에서 삭제된 옵션은 컨티넨탈타이어,스테인리스 도어스카프(1~2열),나파 가죽시트입니다.

더뉴 카니발에서 추가된 옵션은 없습니다.

기존 카니발에서 제공되던 도어 스카프와 슈퍼비전 클러스터,컨티넨탈 타이어,나파가죽시트,크렐스피커는 140만원 짜리 프리미엄 팩에서 적용됩니다.

단,기존 카니발에서도 옵션으로 JBL오디오를 제공하였습니다.

이러한 삭제사항이 있는 더뉴 카니발(노블레스 스페셜)의 가격은 35만원 인상된 3920만원.

저렴해졌다고는 할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옵션이 윗트림으로 한등급씩 밀려났군요.

하지만 8단 자동변속기와 유로6C를 적용했기에 어쩔수 없는 인상이라고 보입니다.

의견은 댓글로 마구 남겨주세요!

추천!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고하기]

댓글(6)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