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3677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쪼여드림.. | 17/10/19 19:11 | 추천 26 | 조회 2280

적폐의 꼭지점에 자한당이 있다 +281 [12]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37521

한국당, 문재인 정부 적폐청산에 법적대응 '총력전'

 

 "적폐청산위 위법행태 발생 檢고발· 직무정지가처분 신청"

 

"캐비닛 문건 취득절차·진위 여부 수사 의뢰 검토"

 

 

 

자유한국당이 문재인 정부의 적폐청산 작업에 정면으로 대응하겠다고 천명하고 나섰다.

 

현 정부의 적폐청산은 정치보복에 다름 아닌 만큼 검찰 고발과 직무정지가처분 신청 등 법적인 대처에 나서겠다는 것이다.

 

정우택 원내대표는 19일 국정감사대책회의에서 "문재인 정부가 모든 부처에 적폐청산위원회를 설치하고 과거 정권의 사업만 뒤지면서 정치 보복에 혈안이 돼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특히 백원우 청와대 민정비서관 기안으로 각 부처에 적폐청산 TF를 만들도록 지시한 공문을 언급하며 "적폐청산위에서 생산된 결과물을 기획사정·표적수사에 활용하려고 하는 것 아닌가"라면서 회의록 등 운영 현황을 제출하라고 촉구했다.

 

정 원내대표는 이어 "최근 통신 조회를 취합하고 있는데 의원들로부터 수많은 통신 조회가 있었다는 언급이 나오고 있다"며 "반드시 법적·정치적인 문제에 직면할 것이라는 경고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각 부처의 적폐청산위 활동 과정에서 위법한 행태가 발생한다면 해당 부처 장관의 검찰 고발과 직무정지가처분 신청 등 당 차원에서 모든 법적인 대처를 하겠다"고 강조했다.

 

 

 

 

자한당 소멸이 적폐의 완성이자 끝이다.

 

촛불로 탄생한 정부이며, 국민이 만든 정부이다.

 

적폐청산은 국민의 명령이다... 국민위에 군림할려고 하는 새끼들...  너희들이 사라져야 대한민국이 바로 선다.

 

 

 

[신고하기]

댓글(1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