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433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정동구락.. | 18/05/26 10:00 | 추천 9 | 조회 547

사파리 F닙 득펜신고합니다 +104 [9]

디시인사이드 원문링크 m.dcinside.com/view.php?id=superidea&no=147088

image

띵동몰에서 주문했더니 프레피 핑크, 사파리, 꽃무늬 펜파우치가 하나 왔슴다. 허허 펜파우치는 무늬없는 심플한 게 좋습니다만...공짜로 주시는 거니 받아야죠!

image

케이스에 담겨져 있는 것. 컨버터 하나, 블루카트리지 하나 들어있고 블랙카트리지는 그냥 끼워져 있는데 형님들은 아마 이미 아실 것 같군요.

image

image

image

닙 접사는 못 찍었지만, 슥슥 부드럽게 잘 쓰여지는 게 노잼닙인 듯합니다. 접사는 어려워서 시도했다 그냥 포기했습니다.

뚜껑 닫고도 찍고 싶었는데, 뚜껑 닫으면 이쁘게 사진이 안 찍혀서 열고 찍었슴다.

image

이건 같이 온 프레피 핑크. 프레피는 블루만 써봤는데 띵동몰 덕분에 핑크 써보게 생겼네요. 잉크는 그냥 프레피 기본 카트리지 잉크입니다.

시험 끝나면 플래티넘 컨버터 하나 사서 잉크놀이하고 놀아야겠습니다. 얌전히 써야겠죠.

image

지금까지 제가 보유한 만년이들임다. 프레피 핑크, 라미 사파리 핑크 F닙, 그리고 계속 써온 세일러 프로피트 영 EF닙임다.

클리어캔디 딸기우유도 있는데 저놈은 참수를 준비해야겠슴다. 쓸모가 없어요. 쓸모가.

image




노트가 잘 번져서 그런지 아님 파카잉크가 잘 번져서 그런지, 글씨 굵기 차이는 별로 없다고 느꼈슴다.

사파리 흐름 끝내줌다. 기본 카트리지 잉크인데 프핏영에 파카잉크넣어 쓰는 거보다 라미 기본카트리지+사파리 조합이 흐름도 더 좋고 부드럽게 쓰입니다.

프레피는 사파리 쓴 뒤에 써봤는데 그러니까 사파리에 비해 덜 부드러운 느낌임다. 사파리가 여윽시 제일 부드럽슴다.


오늘 몸이 안 좋아서 한의원 갔다왔슴다. 미세먼지도 오는데 형님들도 건강관리 잘 하십쇼!

- dc official App

[원본 갤러리에서 보기]

S : 161118 div추가 -->
[신고하기]

댓글(9)

이전글 목록 다음글

6 7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