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371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냥개 | 18/04/24 17:00 | 추천 172 | 조회 9556

스텔라 유저를 위한 베이스 탈주범 줘팸하는 팁 +117 [79]

디시인사이드 원문링크 m.dcinside.com/view.php?id=superidea&no=143451




image







나도 이제막 스텔라 59렙 하나 만든 뉴비지만 알게 된 팁이 있어서 올려본다.


스텔라하는 친구들은 베이스가 존나 세면서도 개 줬같은 스킬인지 알거다.


image


2대 풀타로 들어가면 데미지는 미쳐 날뛰는데 시발 몹이 시전하자마자 탈주하면 그냥 야외 콘서트가 되버리지.

보통 이런 상황이면 무적기로 쓰던지 아니면 '이상 공백 탈출'을 누르던지 선택지가 없다.


그런데 베이스를 그냥 날리기는 좀 아깝지. 그래서 2대는 아니더라도 1대라도 맞출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려고 한다.

알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있는지는 뉴비라 잘 모르겠어서 뒷북이 될지도 모르겠다.ㅎ




노트북이 하도 구려서 렉좀 없애보겠다고 환경설정 이것저것 만지다 보니까 발견한건데 이 게임 타겟팅이란게 있더라.

시이발 난 그딴 기능이 있는줄 59렙되서 처음알았다. 뭘 알려주던가 해야 알지. 


심지어 이 타겟팅은 초기 세팅에선 단축키조차 없다. 뉴비가 이것저것 눌러보다가 알게될수 있는것도 아님 ㅎㅎ 시발


아니 뭐 이 타겟팅이라는 시스템이 좀 좆같은 점이 있어서 오히려 안쓰는 경우가 대부분이긴한데 특정 상황에선 이용해먹을수 있겠더라.



그럼 타겟팅이 뭐냐면 이름 듣고 예상할 사람은 예상했겠지만 '에임을 한 놈한테 고정' 시키는 시스템이다.


예시


image



빨간 상자 달린 놈한테 화면 고정되있는거 보이지? 이놈이 어디에 있건 니 모가지를 강제로 돌려 그쪽을 보게 만든다.

이걸 해제하려면 '타겟팅한 놈을 조지던지' 아니면 '맵에 남은 몹 수만큼 타겟팅 단축키를 누르던지' 둘 중 하나 밖에 없더라



image


 

그래서 캔더스 캐레 첫 맵 같이 몹이 바글바글한 곳에서 이거 썻다간 고개 안돌아가서 줘팸당할수 있는데다가 

보스전에서도 잡몹이라도 나오다가는 골치아파진다.

 


근데 이 기능을 시험해보다가 재밌는걸 알았는데


타겟팅을 쓰면 무려 베이스를 쓰는 상태에서도 에임이 돌아간다.


image


image


베이스는 뒤에 있는데 공간을 넘어 앞을 줘팸하신다.





이게 앞에만 있는 범위를 뒤로 회전시키는 원리라 기존 범위 이상은 못때린다

다시말해 이 시발 새끼는 못조진다


image



사실 베이스 외에는 크게 필요성을 느낄 수 없더라 베이스는 시전 중 무적이라 그냥 패는거만 생각하면 되는것도 있지만 해제가 안되서 어거지로 이상공백탈출을 사용해야했거든.

이상공백도 자주 쓸수 있는것도 아니고.


그러니 몹이 베이스 뒤로 탈주했을때 그놈 엿맥이는 용으로 사용해주자


이거만 쓰면 좀 심심할거 같아서 다른 스킬도 올려본다,



image


image


평타는 신기하게 가장 유도될 거 같은 놈인데 지 갈길을 가더라. 영감님이라 그런듯



image


휠댄스는 위에 예시에서 봤듯이 아주 잘 돌아가는 스킬이다. 휠댄스와 마찬가지로 채널링 스킬인 데케이드 펄스와 블랙 모라스도 매우 잘 유도 되더라(모라스 데케이드 움짤 날라감;;)



image


image


반면 위의 또다른 영감님이나 레크리스 프린세스나 트러블 패스, 비즈 플레이(공격)처럼 니 손을 떠나가는 사출형 스킬은 시전시 목표에 고정되기 때문에 판정이 휘어가진 않는다. 비스트 퍼레이드도 같은 원리다.

트러블 패스나 비즈 플레이는 애초에 유도지만


그리고 트위스트 풀 같은 설치형 스킬도 마찬가지 팬텀 릴리스, 소울 스크림 얘네는 애초에 의미 없지?


보면 알겠지만 타겟팅을 먹고 안먹고의 차이는 채널링형 스킬이냐 아니냐 인거 같다. 스텔라 외의 캐릭은 아직 안키워서 다른사람이 실험해보면 좋겠네.



image


참고로 스텔리어 심포니도 비채널링이라 고개만 돌아가고 스킬은 휘지 않는다. 생긴건 채널링같이 생긴게 말이야



늦어서 볼사람이 있을라나 모르겠다. 내일 다시 올려야하나








마지막으로 커여운 베이스 모션이나 보고 가렴


image









[원본 갤러리에서 보기]

S : 161118 div추가 -->
[신고하기]

댓글(79)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