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913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너의어깨.. | 17/12/15 15:54 | 추천 30 | 조회 1540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분들이 얼마나 계실지 궁금합니다. +223 [53]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44159

운전을 하다보면 크고작은 사고들이 생기기 마련인데 어느순간부터 기스하나도 사고가 되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사고들이 몇번 있었는데 대부분 피해자가 된 상황입니다. 뭐 큰 사고도 아닙니다.

저는 어떻게 대처를 했을까요? 신차 중고차 누구든 자기차를 아끼는건 당연합니다.

돈 몇푼 더 받으려고 센터가고 뭐하고 그런짓 해서 뭐합니까?

제 글의 요점은 받을건 받더라도 세상 빡빡하게 살아가지 말자는 겁니다. 원만하게 풀어가자는 겁니다.

뭐 뻔한거 아니겠습니까? 그렇게 들어오면 어차피 꽁돈이다 생각하고 금방 사라집니다.

아침에 일어나보니 문자가 와있길래 내려가 확인해보니 저정도 스크래치가 났습니다.

일단 만나서 얘기를 해보니 바로 아래집 이더라구요.(얼굴은 처음봤음) 얘기 하다보니 이웃주민이고

현금 30을 주겠다 하는데 사람도 좋길래 저정도는 혼자 처리 가능해서 "신경쓰지말고 그냥 들어가 쉬세요"라고 했더니

차 좋아하는 사람 같은데(꾸며져 있음)하며 너무 미안하다는겁니다. 그러나 신경 쓰지말라하고 집으로 갔습니다.

10분뒤 과일을 사들고 저희 집으로 왔네요. 너무 고맙다며 다시한번 죄송하다고..ㅋ 덕분에 과일 엄청 먹었습니다.

저런일이 몇번 있었으나 주위에서는 다들 제 욕을 합니다..이게 문제라는거죠..그래도 뿌듯합니다!

대한민국 문화는 국민 모두가 만들어가는 겁니다. 연말인데 사건사고없이 잘 보내십쇼!

[신고하기]

댓글(1)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