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328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realvale.. | 17/10/18 05:27 | 추천 0 | 조회 1903

불륜커플 구분법 +1798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367383


홍상수_김민희.jpg_BA?_FB__C6_F7_BD_BA_C5_CD.jpg


1. 불륜커플은 나이차가 많이나아 보임


2. 스킨쉽이 많고 서로 입에 넣어주는 행위 등 과도한 애정표현 (부부들은 그렇게 자주 못함. 기분 좋을 때만)


3. 비싼데나 분위기 좋은데에서 자주 목격되고 계산을 항상 남자가 함 (부부인 경우 경제권을 쥔 마눌이 하는 경우 많음)

4. 식당 등에서 불륜커플은 바로 옆에 찰싹 달라붙어 앉는다 (부부는 대부분 마주 보고 앉는다.)


5. 메뉴를 고를 때 불륜커플은 마치 로맨스 소설을 읽는 듯 서로 사이좋게 메뉴판을 탐색한다 (부부인 경우 말 없이 각자 메뉴를 고르기에 바쁘다.)


6. 고기집서 고기 구울 때 고기 굽는 거에는 남녀의 구분이 별로 없다. 음식엔 큰 관심이 없으나 서로 태운 고기 안 먹이려고 애쓴다. 서로의 눈빛 동작 하나하나에 관심을 더 둔다. (부부는 대체로 여자가 많이 굽는다. 채소가 비싼 경우 고기보다는 채소로 배를 채운다. 먹기에 바쁘고 말수가 거의 없다.)


7. 마지막으로 등산에서 목격하는 불륜 커플은 각자 가방을 따로 멥니다. 출발지(?)가 서로 다르니 그러겠지요.
(그러나 부부는 근교산행이라면 보통 남편이 배낭을 멥니다. 부인은 힙색 같은 작은 가방이나 아니면 빈손. 가방 하나에 부부가 짐을 다 싸는 거죠.)




이거에 동감 격하게 하시면 불륜경험 다수인 사람 ㅎㅎㅎ





0100___Amantes_en_montanha.jpg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