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를 제대로 할려면
기존 도로에 파란선 긋고 일반 차량용 차선을 두개 줄이는게 아니라
버스전용도로를 뚫어야 되는데 그걸 안해.
이따위로 만들어 놓으면
버스가 RH에 우회전 한번하는데 30분 걸리는 병신 시스템이지.
그래놓고 경전철 비싸다고 BRT하자고 할때 보면
파급효과는 콜롬비아 보고타 BRT같은 전용도로, 고상홈 승강장, 고상홈 버스 풀옵션 BRT 시스템
파급효과로 계산하고 건설비용은 파란선 긋고 승강장 도로 중앙으로 옮기는 비용만 계산한담 말야.
[8]
아랑_SNK | 09:24 | 조회 0 |루리웹
[9]
십장새끼 | 09:22 | 조회 0 |루리웹
[23]
굽네치킨 | 09:21 | 조회 154 |SLR클럽
[6]
AurosTech | 09:21 | 조회 355 |SLR클럽
[13]
굽네치킨 | 09:17 | 조회 749 |SLR클럽
[14]
handz | 09:11 | 조회 590 |SLR클럽
[8]
웃긴것만 올림 | 09:16 | 조회 0 |루리웹
[4]
냥발바닥 | 09:35 | 조회 0 |핫게kr
[35]
| 09:30 | 조회 0 |핫게kr
[4]
디올 | 09:30 | 조회 0 |핫게kr
[9]
5324 | 09:26 | 조회 0 |루리웹
[16]
전국치즈협회장 (정품) | 09:21 | 조회 0 |루리웹
[16]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09:18 | 조회 0 |루리웹
[12]
아랑_SNK | 09:16 | 조회 0 |루리웹
[18]
아이키세이드 | 08:19 | 조회 5274 |보배드림
댓글(13)
예외적으로 세종시는 제대로 하고 있지...
ㅆㄹㅇ
서울 중앙차로에 버스우선신호는 못깔망정 버스 직진신호 깎아먹으면서 일반차로에 직좌 동시신호 주는 개짓거리나 좀 안했으면.
그래도 25개 노선 497.6km에 이르는 거대거대한 대중교통시스템 네트워크를 매우 저렴한 가격 1조 792억원에 지을 수 있다는건 BRT가 가성비가 매우 높은 대중교통시스템이라는 얘긴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BRT는 단점이 지나치게 많다는거야?
39.7// BRT 제대로 하면 경전철 보다 싸게 먹히고 좋은점 많지. 근데 제대로 안 하잖아.
킹갓 세종비알티
안락~센텀 구간더러 BRT라고 부르는거 보고 학을 땜
ㅇㅇ 이건 맞지. 제대로 안하면 안하느니만 못함
엄근진 하게 말하자면 지금 서울시내 도로 상황이 저렇게 깔 수나 있겠냐?? 지금 중앙버스중앙차로 만든것도 기적에 가깝다
사람들이 대중교통에 대한 의식 (실제 이용하고 안하고의 의자를 떠나서, 개인 차량 보다는 대중 교통을 많이 타야 교통 체증도 덜하고 환경 오염도 적다는 뭐 그런 마인드) 이 세뇌되어있으니까 이 망정이지 그냥 대중교통 좆까세요 ^^ 하는 마인드였어봐...
저렇게 하면 좋은걸 누가모르냐? 좁아터진 서울같은 도심에 저게 가능하다고 생각하냐? 그래서 세종시는 별도버스차로 깔고 만들었잖아
고가로 버스차로 깔면안됨?
병신국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