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루리웹-0033216493 | 18:38 | 조회 0 |루리웹
[3]
깔깔외국유머 | 18:37 | 조회 0 |루리웹
[7]
파노키 | 18:37 | 조회 0 |루리웹
[12]
토드하워드 | 18:36 | 조회 0 |루리웹
[6]
이지스함 | 18:35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7131422467 | 18:34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3196247717 | 18:34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3509021104 | 18:33 | 조회 0 |루리웹
[5]
SCP-1879 방문판매원 | 18:33 | 조회 0 |루리웹
[8]
그림자의달 | 18:33 | 조회 0 |루리웹
[20]
VICE | 18:32 | 조회 0 |루리웹
[19]
파테/그랑오데르 | 18:31 | 조회 0 |루리웹
[14]
바코드닉네임 | 18:30 | 조회 0 |루리웹
[16]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18:29 | 조회 0 |루리웹
[9]
만화그리는 핫산 | 18:29 | 조회 0 |루리웹
댓글(39)
그리고 백개든 천개든 정상이었대도 한개의 불량품은 있을 수 있죠.
제가 볼땐 판매자분이 판매자 입장만 너무 생각 하시는거 같네요.
보니 별로 진상같지는 않는데 택배비도 반반씩 하자는거 보면요
2500원 아까워서 그러세요?ㅎㅎ
업자면 2500원 보다 더 싸지 않나? 절대 손해안보겠다는 마인드로 어케 장사하시나요
이걸가지고 무슨.,..진상이라고..ㅎㅎㅎㅎ
멘탈좀 더 기르셔야할듯..장사 더 큰 마음으로 해보세요~
혹시나 정말 불량일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하셔야 됩니다. 대응하는거 보니까
절대 그럴리가 없다라고 하는걸 전제로 두는데 이거 위험한 생각이에요
판매자님 리플 보니까 마인드를 좀 바꾸실 필요가 있으신거 같네요.
명확하지 않은 사실에 대해서 고객에게 과실여부를 의심하는건 아주 않좋습니다.
3번착용에 저정도면 제품하자 맞긴한데...
3번정도 입고 저리되면 구매자 입장에서 보자면 억울하겠어요.그런데 보통은 저렇게 교환해달라고 안하죠. 저런 컴플레인 한건도 없다고 하셨는데 보통은 귀찬기도하고 한번이상 입었으니 다시 안사면 그만이라는 생각을 하죠.그런데 가끔 용기내서 저렇게 하는사람이 있어요.그 한사람이 걸린거구요. 제 생각에는 그냥 빨리 교환해주고 잊는게 영업하는데 이득같아요.
그리고 다시보니 판매자님 말투가 너무 냉정하고 좀 X가지가 없어보여요
여성고객 상대일텐데 저러면 장사오래 못할듯
진짜 진상을 아직 못보셨군요 이정도로 진상이라니..
더군다나 정상적인 교환요청 같은데
저는 대리점 하고있지만 1000개 정상이라고 1개가 불량일리없어 이런생각 좋지않습니다.
불량이라면 불량인갑다 하고 처리해주면 됩니다.
자영업한번 해보신분들은 저정도는 진상축에도 안낀다고 생각하실겁니다.
진짜 별의별 사람 다있습니다.
여름에 옷을 사고 얼마나 입고다녔으면 한달뒤에 속옷에 이염되었다며
옷도 환불하고 다 낡아 떨어진 속옷도(새상품10만원짜리) 보상해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몇번입고 구멍내서 불량이라고 환불
니트류는 고의로 중간에 절단해서 불량이라고 환불
별의별 고객들 많습니다.